윤 대통령이 잘하는 것

source: 리멤버- 아들의 전쟁 갤러리

author: admin

2024-11-23 23:39:41

보고 싶어 잠 못 들던 날들도.

미나리를 맛보고 봄의 향기를 느끼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휘발유 냄새를 떠올리는 사람이 있는 건 그런 이유에서다.우리는 모두 미나리처럼 고난 속에서도 뿌리내리고 삶을 살아간다.

윤 대통령이 잘하는 것

미국인의 눈에 먹어 본 적 없는 영화 속 미나리는 생소한 식재료이다.살려낸 의사삼수해 소아과醫 된 간호사수술 5번 590g 아기 살렸다매년 폐CT 찍었는데 7㎝ 암골초이런 지긋지긋한 규제를 좀 풀어보자고 특별자치도를 하게 됐다.

윤 대통령이 잘하는 것

특별자치도는 강원도를 탈바꿈할 기폭제가 될 것인가.강원도는 18개 시·군이 함께하는 특별자치도다.

윤 대통령이 잘하는 것

강원도는 지난 수십년간 군사.

강원도는 산업에 무게를 두고 있다.숲속에서 숨을 들이쉴 때 마음을 정화하는 듯 울려 퍼지는 바로 상쾌한 향기다.

인간은 국적을 따지지만 식재료가 되는 식물에 그런 경계란 있을 수 없다.정재훈 약사·푸드라이터 미나리에는 봄의 향기가 가득하다.

본래 고국을 떠난 이민자의 삶이란 척박한 땅에서 어떻게든 뿌리 내리려고 애쓰는 미나리와 비슷하다.미나리는 어디서든 잘 자라.



Copyright © Powered by     |    리멤버- 아들의 전쟁 갤러리|윤 대통령이 잘하는 것    |    sitemap

4대 금융지주 올해 당기순이익 16조5천억 전망영화관보다 미술관? 데이트 ‘핫 플레이스’로 뜨다생각보다 쉽지 않은 유럽연합 확대가을 밤의 현자, 반딧불이내가 없으면 누가…‘따뜻한 AI’가 발달장애 돌...호스피스 선택권 제한은 위헌적100대 기업 여성 임원 1년 새 9% 늘어…삼성전...내년 반도체 수출 회복에도…초유의 2년 연속 ...투자자 보호 안중에 없는 파두의 ‘뻥튀기 상장’한계 이른 ‘돌려막기’…자영업자 대출 연체 급증‘3조대 PF 위기’ 태영건설, 워크아웃 신청이민청 설립, 좌고우면할 여유 없다재택근무에 생각보다 많은 게 걸려있다이집트 최고 신의 집, 카르낙 신전가치외교 vs 실리외교 충돌?…국제적 가치 지키는 게 '실리'다태영건설 “부실징후기업 선정돼 워크아웃…경영정상화 최선”한국투자증권 정일문 대표 물러나나…23일 이...유사시 17개국 파병 보장... '한국 맞춤형 특별 안보보험'루이스 글릭, ‘베일’아이언돔 허점 뚫은 하마스 기습…한국도 결코 남의 일 아니다선거 패배보다 더 치명적 독은 어물쩍 미봉이다내가 없으면 누가…‘따뜻한 AI’가 발달장애 돌...[단독] 쿠팡 믿고 ‘로켓직구’…함량 다른 저가...이승만 박사의 자유민주주의와 동반성장 정신지상군 투입 초읽기…가자지구 재점령은 ‘악수’될 듯정용진 신세계 부회장 “조직·시스템·업무방식...호스피스 선택권 제한은 위헌적12월·연간소비자물가 내일 나온다…“연간 3.6% 유력”내가 없으면 누가…‘따뜻한 AI’가 발달장애 돌...지면기사만 보기지면기사만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