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월 "1인당 소득(PCI) 성장률 둔화, 여전한 장기 과제"

source: 리멤버- 아들의 전쟁 갤러리

author: admin

2024-11-24 00:10:01

사람은 누구나 여러 개의 정체성을 갖는다.

뿐만 아니라 그는 예술과 과학.그가 회귀를 소망했던 창신동이 백남준의 성지가 되도록 힘쓰는 일만이 ‘포스트 백남준을 위한 보답이 아닐까.

파월 "1인당 소득(PCI) 성장률 둔화, 여전한 장기 과제"

스티커 해결법번아웃.이런 그에게 고국 한국은 해준 것이 아무것도 없다.동아리 같은 회사1만원 지르면 500원은 번다돈 쓰며 돈 버는 ‘네페 기술더 중앙 플러스hello! Parents어른에 인사 안해도 냅둬라훈육 필요없는 3가지 이유게임 지면 머리 쥐어뜯는다욱 하는 아이.

파월 "1인당 소득(PCI) 성장률 둔화, 여전한 장기 과제"

백남준은 어려서 고국을 떠나 홍콩·일본·독일을 거쳐 미국으로 이주하고 국제적인 창작·전시 활동으로 세계적인 ‘남준 팩이 됐다.이에 덧붙여 열악한 전시 환경과 관람객 저조가 기념관의 문을 닫는 이유가 된다면 아픈 사람은 병을 고치기 전에 죽어야 한다는 궤변과 무엇이 다른가.

파월 "1인당 소득(PCI) 성장률 둔화, 여전한 장기 과제"

우리는 유명인이 태어났거나 잠시 살았거나 학교에 다녔거나 하는 연고를 십분 살려 미술관이나 기념관을 짓고 마을 브랜드로 키워가는 사례를 목격하고 있다.

이산·이주·유랑의 현실을 경험한 그에게 민족·인종적 정체성에 대한 인식은 자신의 삶은 물론이고 예술과 분리될 수 없는 의식의 한 층을 형성했음이 틀림없다.되돌아보면 그는 명실상부한 ‘한류(K-Wave)의 선구자였다.

이제라도 그에게 무엇인가를 되돌려줘야 한다.백남준기념관이 어떤 형태로든 살아남아야 한다는 절실함과 함께 운영이 중단되면 그 집은 어떻게 되나 하는 우려로 미술계가 술렁댄다.

※ 외부 필진 기고는 본지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백남준은 어려서 고국을 떠나 홍콩·일본·독일을 거쳐 미국으로 이주하고 국제적인 창작·전시 활동으로 세계적인 ‘남준 팩이 됐다.



Copyright © Powered by     |    리멤버- 아들의 전쟁 갤러리|파월 "1인당 소득(PCI) 성장률 둔화, 여전한 장기 과제"    |    sitemap

[뉴욕 금가격] 금리 인하 기대감에 0.01% 상승농협중앙회, 파리올림픽 국가대표에 농식품 전달6월 시카고 연은 전미활동지수 -0.02…전월비 상승제이엘케이 美의료AI시장 진출 자금확보…480억원 규모 유·무상 증자미 국채가, ECB 회의 앞두고 혼조제12회 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中 전자상거래 유니콘 졸리칙, 중동 비즈니스 확장 계획홍해 사태 영향…EU 해상수출 운송비 45% 상승위기의 삼성금융계열사통일·외교·안보가상화폐거래소 캐셔레스트, 이용자 참여하는 상장 투표 실시보스턴 연은 총재 "금리 인하 동의 안 해…기다려야"印 sensex지수, 0.67%↓ 38,080.48 (14:00)日닛케이지수, 참의원 선거 결과 소화하며 하락 출발'보건의료노조 파업 논의'[표] 오늘 유럽ㆍ미국 경제지표와 일정가상화폐 발행한 예스24, 블록체인 메인넷 개발 추진마이뉴스 기자 구독 관리[표] 중국 상하이은행간 금리-shibor(22일)[표] 후강퉁 거래 상위종목 (19일)혼돈의 2023 국제금융시장가상화폐거래소 코인원, 블룸버그 터미널·에프앤가이드에 보고서 등재블록체인스타트업협회 “IEO 가이드라인 동참 기업 100곳 돌파”中 "韓·日·EU산 스테인리스강 제품에 반덤핑 관세 부과할 것"딜링룸 24시…챙겨봐야할 국제경제뉴스[뉴욕채권] 미 국채가, ECB 회의 앞두고 소폭 상승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美연준 '빅컷' 단행…한은의 선택은상하이증시 1.27% 하락 마감…선전 1.78%↓中 "韓·日·EU산 스테인리스강 제품에 반덤핑 관세 부과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