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발 요소수 대란에…고심 늘어나는 농촌[뒷북경제]

source: 리멤버- 아들의 전쟁 갤러리

author: admin

2024-11-24 00:06:13

안 마시면 그만인 커피 얘기라기엔.

라종일 석좌교수가 보는 대북 및 외교·안보 전략 장세정 논설위원 남북 사이에 비상시 핫라인 역할을 해온판문점 연락사무소 전화와 동해·서해 지구 군통신선을 지난해 4월 6일 북한이 일방적으로 차단한 지 꼭 1년이 지났다.민심을 잘 살펴 너무 앞서거나 동떨어지지 말고 국민보다 반걸음만 앞서는 정치를 하라고 권할 것 같다.

중국발 요소수 대란에…고심 늘어나는 농촌[뒷북경제]

이번 총선 정국에서 ‘멋있게 지면 무슨 소용이 있는가라는 말이 나오던데 선친이라면 ‘멋있게 지는 것이 지저분하게 이기는 것보다 더 훌륭하다고 생각했을 것 같다.정치는 상대가 있는 영역이니 상대를 인정하는 데서부터 시작하는 것이 기본이라고 조언했을 것이다.국회의원은 지방 사업이 아니라 국가의 일에 전념해야 한다는 것이 선친의 지론이었다.

중국발 요소수 대란에…고심 늘어나는 농촌[뒷북경제]

분단 이후 남북 관계를 돌아보면 한쪽이 상대방보다 우월하다고 생각할 때는 교류·협력을 주장하고.강대국 사이의 갈등과 충돌이 첨예화하는 국제 정세도 유념해야 한다.

중국발 요소수 대란에…고심 늘어나는 농촌[뒷북경제]

내년은 한·일 국교 정상화 60주년이니 1998년에 발표한 역사적인 김대중-오부치 선언에 이어 21세기에 한·일 양국이 함께 수행해야 할 세계적 비전과 실천 청사진을 담은 새로운 공동 문서가 나오길 기대한다.

지금 상황에선 획기적인 통일 방안을 제시하는 것에 앞서 남북한은 같은 민족이고 같은 하늘 아래 한 울타리에서 함께 살아가야 한다는 원망(願望)을 강조하는 것이 더 필요하다.‘반한연대 커밍아웃이다.

대법원에서 형이 확정되면 총선에서 당선돼도 의원직을 잃게 된다.지역구에서 5석을 얻거나 비례대표 선거에서 3%를 확보하면 우리나라의 첫 10선 의원이 되는 거였다.

이 대표에게 직언했던 의원들이 줄줄이 잘렸다.친박연대는 비례대표 1(양정례)·2(서청원)·3(김노식)번이 공천 헌금 비리로 유죄가 확정돼 의원직을 잃었다.



Copyright © Powered by     |    리멤버- 아들의 전쟁 갤러리|중국발 요소수 대란에…고심 늘어나는 농촌[뒷북경제]    |    sitemap

금호석유화학(011780) 16.2Q Review문세윤 "치어리더와 결혼, 유독 김태균 심하게 반대했다"국회·정당·정책AI가 문제 풀고 로봇은 조립…LG, 66년 노하우 담았다우크라 재건, 유럽 기업과 전략적 제휴를기업 부담 감수한 임시공휴일, 내수 진작의 촉매 돼야[단신]中企중앙회, 日 중기업계와 교류 협약"트위터 매일 점검"…무역전쟁, 美기업에 '방 안의 코끼리'두산밥캣 논란에… 野 ‘합병비율 규제법’ 발의, 재계 “또다른 규제”MBK, 고려아연 공개매수가격 올릴까?KB·우리·NH금융, 집중 호우에 긴급 금융 지원中 상하이증시, 동시호가서 0.18%↓…선전 0.08%↓5삼성 메모리 수장 “판 뒤집을 대책 정했다…이제는 속도 낼 때”효성티앤에스 새 대표에 ‘삼성 출신’ 최방섭 선임중도층 하기에 달린 역사전쟁버핏의 버크셔해서웨이, 아마존 주식 1조원어치 매수허태수 “경기 어려운 지금… 新사업 추진 더없는 기회”재정중독 끊고 성장 해법 찾기韓증시 발빼는 외국인들… 두달새 10조 팔아치워뜨거운 감자 연금개혁한 눈에 보는 세종기업데이터금융위기 예견했던 피터 시프 "美 관세 공격은 자충수"'슈퍼슈퍼' 미소전력 슈퍼사이클 오나…10조 클럽 앞둔 K전선금투세 시행이냐 유예냐전력 슈퍼사이클 오나…10조 클럽 앞둔 K전선유용한 텔레그램 채널모음호주 4월 고용 2만8천400명↑…실업률은 예상보다 높아(상보)저작권 정책 및 콘텐트 문의이재명-정청래 '파안대소'